Deodorants FAQ

데오드란트에 관해 질문 있으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여기서 확인하세요.

1. 땀을 흘리나요?
우리가 땀을 흘리는 원인은 가지가 있습니다. 신체 활동이나 외부의 높은 온도로 체온이 올라가면 전신에서 땀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땀은 땀이 증발하면서 열이 손실되는 효과를 통해 체온을 통제하기 위해 발생합니다. 땀은 땀샘 중에서도 소위 에크린(eccrine)샘이라 불리는 땀샘에서 배출되며 주로 물과 염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정이나 심리적 스트레스로 인해서도 땀을 흘립니다. 경우에는 주로 겨드랑이, 발바닥, 손바닥, 이마에서 땀이 납니다. 이런 종류의 땀은 에크린샘과 아포크린(apocrine) 모두에서 발생합니다. 아포크린에서 나온 땀은 피부의 세균을 대사 지방과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것이 박테리아에 의해 분해되기 때문에 특유의 체취를 유발합니다. 스트레스로 유발되는 흘림은 고대에 진화 과정에서 생긴 반응의 일부이며 (투쟁 도주 반응), 인간의 비언어 소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로 유발되는 흘림에 대응하여 우리는 여성 남성용의 니베아 스트레스 프로텍트 스프레이를 개발했습니다.

2.
몸에서 냄새가 날까요?
흘린 땀은 무취의 액체입니다. 겨드랑이에 있는 박테리아가 지질이나 단백질 같은 땀의 특정 성분을 대사(: 분해) 때에만 악취가 발생합니다. 겨드랑이는 습하고 pH 농도가 높으며 땀샘이나 피지선에서 영양분이 공급되기 때문에 피부 박테리아가 자라기에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데오드란트 사용으로 섬유에 누런 얼룩이 생길 있나요?
누런 얼룩은 피부의 지질, 피지, 세탁 세제 억제 성분의 복잡한 상호작용으로 생깁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요인들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사용 빈도, 억제제 사용량, 옷을 갈아입는 빈도, 세척 강도, 개인별 성분 구성, 수돗물에 함유된 미네랄 미량의 원소, 자체. 옷의 누런 얼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데오드란트를 사용한 완전히 말린 후에 옷을 입는 것입니다.
그러나 누렇게 물든 셔츠의 카라처럼 억제 성분과 무관하게 누런 얼룩이 생기기도 한다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라에는 피부의 지질 성분이 공기 중의 더러운 먼지와 결합해 쉽게 제거할 없는 영구적인 얼룩을 남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얼룩이 천의 염료가 흘러나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옷에 누런 자국이 생기는 것을 줄이고 싶다면, 니베아 인비저블 블랙 화이트 제품을 알아보세요.

4.
데오드란트 사용으로 섬유에 착색(녹색, 갈색, 붉은색, 푸른색) 생길 있나요?
섬유에 생기는 착색은 누런 얼룩과 유사한 것입니다. 색이 확실한 얼룩은 수돗물에 포함된 미량의 금속(: 구리, 망간, ) 영향일 있습니다. 형광 표백 세제(광학 표백제) 원인인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밝은색 옷의 착색은 겹쳐 있던 색이 진한 옷이 낡으면서 염료가 빠져나오면서 이염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이염 과정은 염색된 섬유가 땀을 견디지 못하는 성분일때 흔히 발생합니다.

 

더 궁금하다면?

온라인 문의 양식을 이용해 주세요.

모든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데오드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