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

십대를 위한 스킨 케어

스킨 트러블과 작별하기

우리 몸은 청소년기를 겪으며 변화합니다. 그리고 종종 스킨케어에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이 시기에는 바디케어와 스킨케어가 특히 중요합니다. 여러 피부 관리 팁을 참고해 보세요.

십 대의 어린 피부에 맞는 케어 방법

얼굴이 번들거리나요? 아니면 뺨이 땅기고 따가운가요? 피부를 제대로 관리하려면 피부 타입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적합한 케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타입을 확인하세요!

Skin Type

피부 타입 1: 복합성 피부

얼굴에 기름진 부분과 보통인 부분이 함께 나타납니다. 유분기가 주로 T존에서 나타납니다. T존이란 이마, 눈썹, 코, 턱 부위의 T자 모양 부위를 말합니다. 뺨은 건조하고 가끔 땅깁니다. 이런 피부에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BB크림이 적합합니다. 케어 팁: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기 쉬우므로, 고보습 데이 크림을 사용하세요.

피부 타입 2: 지성 피부

얼굴이 나쁘고 번들거리며 모공이 크다면, 지성 피부입니다. 뾰루지와 블랙헤드가 이마, 코, 턱, 쇄골 라인과 등에까지 퍼져 있습니다. 피지가 지나치게 많이 나와서 잡티가 생깁니다. 사춘기의 호르몬 변화가 이러한 문제의 원인입니다.
케어 팁: 뾰루지를 짜지 마세요 - 염증을 유발하고 흉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피부 타입 3: 민감성 피부

얼굴이 번들거리며 모공이 크다면, 지성 피부일 확률이 높습니다. 사춘기의 호르몬 변화가 이러한 문제의 원인입니다.

피부 타입 4: 중성 피부

피부가 부드럽고 모공이 매우 작지만, 피부가 연약해서 환경적인 영향과 스트레스에 특히 민감합니다.
케어 팁: 민감성 피부에는 수분이 항상 충분하게 공급되어야 합니다. 이런 피부는 피지선이 약하게 기능하기 때문에 피부에 유분과 수분이 모두 부족합니다. 이런 피부에는 첨가물이 되도록 없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Normal Skin

십대를 위한 뷰티 기초

종일 먼지와 기름이 얼굴에 쌓이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나요? - 블랙헤드나 그 이상의 것들이 생기기 딱 좋은 환경이군요. 이 단계별 케어 방법이 얼굴빛은 산뜻하게, 피부는 깨끗하게 유지해 줄 것입니다.

세안

1단계: 얼굴을 깨끗하게 씻으세요

매일 세수할 때 안티블레미쉬 스크럽이나 항균 기능의 세정 젤을 사용하세요. 깨끗한 세안에 도움을 줍니다.
케어 팁: 저녁에 화장을 완벽히 지우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인샤워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사용해 실천해 보세요.

Facial Toner

2단계: 페이셜 토너로 피부 닦아내기

클렌징 후에 피부를 관리하고 잔여물을 닦아내기에는 페이셜 토너가 가장 좋습니다.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되고, 부분적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Care

3단계: 피부 케어

피부 타입에 맞는 케어 방법을 선택하세요. 어린 피부에 필요한 크림은 보습 크림입니다. 이러한 얼굴 케어는 외부에서 오는 자극을 차단하고, 얼굴을 빛나고 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Peeling

4단계: 피부 집중 케어

주 1회: 젠틀한 스크럽제로 세안하여 번들거림을 줄이고, 각질을 제거합니다.
영양이 풍부한 마스크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합니다. 클리어업 스트립이 T존을 깨끗하게 유지해 줍니다.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5가지 팁

  • 아침저녁 규칙적으로 얼굴을 씻으세요. 유분층은 페이셜 티슈로 닦으면 닦아내기 쉽습니다. 이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효과적인 세안 방법입니다.
  • 얼굴을 씻을 때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마세요. 피지선을 자극해 유분이 더 많이 나오게 되기 때문입니다.
  • 손을 얼굴에서 멀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피부가 계속 자극을 받게 됩니다.
  •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각종 스포츠를 즐기거나 운동을 많이 하세요.

Pure Skin

피부 트러블과의 작별

아무리 트러블이 난 부위를 만지고 싶어도 실행에 옮기면 안 됩니다. 누르는 힘이 피부 안쪽의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전혀 없다면, 손을 직접 사용하지 말고 피부를 손수건으로 덮고 손끝으로 아주 부드럽게 누르세요. 그리고 소독을 해야 염증이 생길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피부 관리실을 주기적으로 다니면 더욱 좋습니다. 피부를 전문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받을 수 있기에 효과적인 관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피부 트러블

하나, 둘, 셋, 출발: 하루의 시작을 상쾌하게!

종일 친구들과 놀러 다니나요? 항상 좋은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몸에도 조금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간단한 케어 습관으로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땀 관리

사춘기에는 땀샘이 발달하고 호르몬의 변화로 땀을 더 많이 흘립니다.
매일매일 땀을 씻어내세요. 자는 동안에도 땀을 흘리므로 아침에 간단하게 샤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효과적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샤워 후에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데오드란트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Deodorant

피부와 헤어를 위한 3분 프로그램

아무리 시간이 없고 다른 것으로 바빠도, 몸은 꼭 관리해야 합니다. 피부가 생기 넘치게 보이려면 매일 밤 가벼운 보습 바디 로션을 발라야 합니다. 너무 힘든 일인가요? 그럼 니베아의 인샤워 바디 로션을 사용해 샤워 중에 발라 보세요. 머리를 감을 때도 샴푸와 컨디셔너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샤워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감은 후 머리 모양을 다듬기도 아주 쉬울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