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데오드란트가 나에게 잘 맞을까요?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3분의 2의 여성이 데오드란트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프레이, 롤온, 스틱 중 어떤 것을 좋아하시나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데오드란트를 확인 해 보세요.

다양한 데오드란트 타입

타입별 특징

빠르고 간편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내용물이 미세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고르게 뿌릴 수 있습니다. 버튼을 짧게 한 번 누르는 것 만으로도 확실한 데오드란트 효과를 하루종일 누릴 수 있습니다.
타입별 특징

균일하고 부드러운 데오드란트 롤온

데오드란트 롤온은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 피부에 촉촉한 느낌을 줍니다. 
타입별 특징

매트하고 가벼운 데오드란트 스틱

데오드란트 스틱은 부드럽고 매트한 마무리로 감촉이 더욱 보송합니다. 가볍고 작아서 핸드백 속에 갖고다니기 좋습니다. 

인기있는 데오드란트 타입

  • 스프레이이 타입은 가장 많이 판매되고 가장 인기 있는 타입 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언더암에 넓고 가볍게 도포할 수 있어 사용감이 가볍고 상쾌한 향만 남니다.
  • 롤온 타입은 균일하고 부드럽게 바를 수있어 피부케어에 좋습니다.
  • 스틱은 피부에 얇게 발리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데오드란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땀, 겨드랑이 그리고 데오드란트에 대한 여러 팁이나 소문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것이 정확하고 유용한 팁인지 알려 드려요.

땀을 흘리면 날씬해진다, 땀에서 냄새가 난다…는 것이 사실일까요?

땀냄새는 땀 자체에서 나는 냄새일까요? 사실 방금 난 땀에서는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흘린 땀을 그대로 두었을 때 해당 부위에서 발생하는 작용으로 남새가 나게 됩니다. 언더암의 습한 부위일 수록, 더 잘 관리해야 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면 살이 빠진다는 속설은 사실이면 좋겠지만 아닙니다. 땀으로는 수분만 배출되고 지방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땀을 많이 흘려서 몸무게가 빠졌더라도 물을 마시면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매운 음식을 땀을 흘리게 합니다. 매운 음식이 신진대사와 순환을 촉진하여, 몸에서 더 많은 땀을 흘리게 됩니다.

데오드란트에 대한 사용 팁과 소문

  •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면 땀이 나지 않는다? 아주 짧은 시간 동안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며 순간적으로 체온이 낮아지지만, 금세 다시 체온이 돌아오게 됩니다.
  • 제모를 하고 바로 데오드란트를 바르면 따끔거리는 증상이 일어날 수 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제모로 따끔거리는 증상은 데오드란트로 인해 생기지 않습니다. 민감한 피부에 제모로 추가적인 자극이 발생하여 생기는 증상입니다. 하지만 제모 직후에 데오드란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데오드란트는 모공을 막는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의약외품 데오드란트의 성분은 땀구멍에 작용하여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땀의 발생을 일정 시간 동안만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작용은 피부에 나쁜 영향을 주기보다 땀으로 부터의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피부가 숨쉬는 활동에도 방해되지 않고 건강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